[ 이사벨라 나이프클로 :: 네메시스 :: BM ]

[ 이사벨라 나이프클로 :: 네메시스 :: BM ]

2024. 5. 22. 20:15동맹 프로필

주받은 호위인형 ”


“수호와 저주, 죽음과 정의. ”



형 · APPEARANCE

전신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MydR1ATnadp8UJGPKYvIfCWMWqNJWsWU/view?usp=drivesdk

설정화


  체적 특징
_ [ 175cm :: 평균보다 약간 가벼움 ]
전체적으로 호리호리한 체형이며, 비율이 좋아 키가 실제보다 더 크다고 종종 오해받는다.
_이사벨라의 붉은 헤일로는 얇은 링 모양에 가로로 긴 X자 선이 있다. 이는 뒤통수를 중심으로 지면과 수직으로 떠있다.
_얼굴에는 진한 검은색의 꿰멘 자국이 있다. 이는 눈 아래부터 턱까지 길게 이어져 있으며, 목이 시작하는 지점 즈음에서 끝난다.
_손가락은 길고 얇으며, 손톱은 그녀의 성과 같이 언제나 뾰족하고 날카롭게 관리하고 있다. 손바닥에 육구는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_꼬리는 털이 풍성하고 길어 이사벨라의 발목까지 닿는 길이이며, 꼬리 또한 관리가 잘 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다.

은 불꽃
_모자에 있는 검은 불꽃은 이사벨라의 감정이 격해지거나 에테르를 많이 소모할 때 크기도 커지고 열기도 뜨거워진다. 모자를 벗으면 이 불꽃은 보이지 않으며, 모자 위에 양초심처럼 구리로 된 불꽃이 나오는 부분을 중심으로 타오른다. 이로 인해 이사벨라가 화상을 입는 경우는 없지만, 이외의 다른 사람들은 평범한 불꽃처럼 화상을 입거나 다칠 수 있다. 평소에는 양초 수준의 작은 불꽃만 나온다.
_이따금 능력을 사용할 때, 이사벨라의 가슴팍을 관통한 듯한 형상의 바늘모양 그림자가 나타난다. 이들은 머리 위의 검은 불꽃과 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매번 모습이 바뀐다.


_이사벨라의 제복은 언제나 주기적으로 다림질하여 날카로운 칼각을 유지하고 있다. 이사벨라의 군화 또한 언제나 깔끔한 검은색을 유지하고 있다.
_어깨에는 죽음인형 소대의 소대장임을 상징하는 견장이 있고, 이는 별 하나로 표현된다. 이러한 표식은 캐릭터 기준 오른쪽 팔뚝에 오버로크 된 약장과 양쪽 팔목의 문양 등으로도 나타나 있다.
_캐릭터 기준 오른쪽 가슴에는 소대의 은색 뱃지가 붙어있고, 왼쪽 가슴에는 은색 명찰이 붙어있다.
_캐릭터 기준 왼쪽 팔뚝에는 소대의 또 다른 상징인 세 개의 바늘이 겹쳐저 있는 모습이 그려진 완장을 차고 있다.


름 · NAME
[ 이사벨라 나이프클로 :: Isabella Knifeclaw ]


명 · CODENAME
[ 저주인형 ]
_아름다운 외모와 동화에서 나온듯한 제복, 그리고 마치 바느질한 것 처럼 나있는 수술자국 등 신비롭고 아기자기한, 허나 어딘가 으스스한 분위기 때문에 이사벨라는 ‘저주인형’ 이라고 불린다.


별 · GENDER
[ 시스젠더 여성 ]


령 · AGE
[ 외관 나이 23세 :: 실제 나이 100세 ]


속 · DIVISION
[ HERO :: NEMESIS ]


족 · SPECIES

[ 지옥견(헬하운드) - 3세대 혼혈 ]
*김식(Cygni) - (트위터 @rcd0528) 님의 창작 종족으로, 종족 설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ype 링크)


업 · JOB

[ 전업 히어로 ]
_죽음인형 소대는 대인 경호를 주로 수행하며, 신변의 위협을 받고있다 판단하면 누구든 죽음인형 소대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그들의 눈에 띄는 화려한 제복으로 인해, 일단 호위가 붙으면 빌런들이 쉽사리 호위 대상을 공격하지 못하기 때문에 소대가 존재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테러나 암살시도 등이 억제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눈에 보이는 호위 뿐만이 아니라 제복을 벗고 은/엄폐하여 지역방어를 수행하는 인원들도 있다.


격 · PERSONALITY

[ 단호한 ]
_소대장으로서, 또 한 명의 히어로로서 이사벨라가 직업에 임하는 태도는 군인의 그것과 비슷하다.
냉정하고 날카로운 전략적 판단 아래 소대를 진두지휘하고 호위 대상을 지키는 모습은 마치 로봇과 같은 모습이며, 작전 수행에 방해되는 것들은 빠르게 치워버리며 속전속결로 임무를 수행한다. 소대원들 또한 이러한 이사벨라의 카리스마 앞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며 이사벨라의 말에 절대복종 한다.

[ 침착한 ]
_이사벨라는 매사 이성적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판단하려고 노력한다. 들뜬 상태에서 무언가를 하려고 해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마음가짐으로 급박한 상황에서도 언제나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며, 문제의 핵심을 짚어내고 처리하는데 공을 들인다. 소대원들 또한 이사벨라의 리더쉽에 맞춰 최대한 이사벨라를 배려하고 이사벨라가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사벨라를 보좌한다.

[ 정이 많은 ]
_이러한 리더쉽 있고 모습과는 달리, 소대 내 사적인 자리에서는 귀여운 막내 취급을 받으며 언제나 예쁨을 받는 포지션이다. 이사벨라 또한 싫은 티를 내지만 진심으로 싫어하진 않는듯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소대원들을 배려해주고 챙겨주는 츤데레 같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또한, 평소에도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도움을 주거나 주변 지인들한테도 무심한듯 사소한 선물 같은 걸 챙겨주곤 한다.


능 · ABILITY

[ 증오의 불꽃 ]
_이사벨라의 권능은 증오의 감정을 에너지로 치환해 낼 수 있는 능력으로, 이는 주로 검은 불꽃이나 검은 불꽃으로 이루어진 바늘과 실로 현실세계에 나타난다. 이들은 평범한 불꽃처럼 뜨겁고 무언가를 태우는 능력이 있지만, 물이나 산소차단 등 평범한 소화방식으로는 끌 수 없다는 차이점이 있다. 이를 ‘증오의 불꽃’이라고 부른다.

_증오의 불꽃은 이사벨라의 검 ‘저주바늘’에 베어지거나, 혹은 이사벨라가 능력으로 만들어낸 바늘 모양/실 모양 증오의 불꽃에 닿으면 퍼질 수 있다. 이는 이사벨라가 상대방을 용서하여 더 이상 증오하지 않기로 스스로 마음먹기 전까지 계속해서 타오른다.

_또한, 증오의 불꽃이 이사벨라에게 존재하는 한 이사벨라에게 초재생능력이 생긴다. 하지만, 고통을 느끼는 것과 상처를 재생하는 것과는 별개의 개념이기 때문에, 이사벨라도 평범한 사람들처럼 고통을 그대로 느낀다. 하지만 이사벨라는 상대방에게 위압감을 주기 위해 일부러 눈썹 하나 까딱하지 않고 눈을 부릅뜨고 상대방을 응시하곤 하며, 때때로 너무 과하게 고통을 참다가 쇼크로 기절한 적이 몇 번 있다.

_과도한 권능 사용 시 이사벨라가 점점 자신의 증오에 잠식되어 불꽃이 점점 더 커지며, 이사벨라에게 꽂힌 바늘의 갯수나 크기가 늘어나며 이사벨라의 몸에 부담이 가기 시작한다.
이사벨라 조차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감정이 증오의 불꽃을 키우게 되면, 불꽃이 아예 이사벨라를 집어삼키며 온몸이 불타오르게 된다. 이러한 불꽃 또한 평범한 방식으로 끌 수 없으며, 이사벨라가 감정을 가라앉히지 않는 이상 이사벨라가 죽을 때 까지 타오른다.


탯 · STAT

[ 체력 ]
★ ★ ★ ★ ★
120

[ 정신력 ]
★ ★ ★ ★ ☆
90

[ 공격 ]
★ ★ ☆ ☆ ☆
2d12

[ 방어 ]
★ ★ ★ ★ ☆
2d5+4

[ 민첩 ]
★ ★ ☆ ☆ ☆
1d100 f40

총합 :: 17

[ 역할군 ]
방어형


킬 · SKILL



기 · WEAPON

[ 저주바늘 ]

_이사벨라의 무장인 ‘저주바늘’은 날카로운 레이피어의 모습을 한 검이며, 바늘구멍을 형상화 하듯이 검날과 손잡이 사이에 동그란 장식용 구멍이 있다.
_때때로 저주바늘에 증오의 불꽃을 둘러 공격하기도 한다.


계란 · RELATIONSHIP
*새로운 관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타 · TRIVIA

_분위기 참고: https://youtu.be/Zd7FsvFmeTA?si=ejZWO8StGlpqr2nT


_이사벨라의 목소리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때때로는 고혹적이라는 이야기를 듣는 높은 미성의 목소리다. 무언가 여리고 부드럽지만, 절대 만만하게 들릴 목소리는 아니다.

_언뜻 보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소대원들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이사벨라의 전투력이 한없이 높아보이지만, 실상은 오히려 이사벨라가 소대원들보다 물리적인 힘이나 전투센스는 밀리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사벨라도 소대원들도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건, 권능만큼은 이사벨라가 압도적 우위에 있다.

_이 때문에 평소에 전투에 임할 때 화려한 검술과 능수능란한 전투센스로 상대방을 농락하는 모습보단 권능 하나만 우직하게 믿고 맞을 거 다 맞아가면서 불도저 같이 싸우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한번은 온갖 총상과 관통상이 있음에도 피를 철철 흘리면서 끝까지 권능으로 재생하며 싸우기도 했으며, 빌런들이 그런 이사벨라의 모습에 오히려 겁에 질려 도망간 적도 있었다.

_죽음인형 소대는 이사벨라 포함 10명의 권능자들이 소속한 소대이며, 이들은 전부 이사벨라처럼 눈 아래 꿰멘 흉터가 있다.

_정리벽이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사무실 책상 위 서류나 펜 같은 것들도 깔끔하게 정리해 놓는다. 이에 대한 강박증이 약간 있어서, 조금만 책상이 흐트러져도 심히 불편한듯 꼬리를 파닥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_가족이 없는 이사벨라에게 소대원들은 거의 가족이나 마찬가지다. 소대원들은 이사벨라를 조카처럼 아껴주고, 이사벨라 또한 그들을 삼촌이나 숙모처럼 따른다.

_호: 양념치킨, 머리 쓰다듬 받기, 죽음인형 소대원들
웬만큼 화가 나도 양념치킨 한 마리 앞에선 힘없이 무너져 내린다.

_불호: 의사, 빌런, 소대원들을 괴롭히는 모든 것
의사의 경우 싫어하는 것 보단 무서워 하는 것에 더 가까우며, 특히 치과에 가는 걸 격하게 무서워 한다.


위 가능 여부

[ O ]


호포지션

[ BM ]


호플레이

[ 비선호플레이 이외에 모든 것 ]


선호플레이

[ 더티플, 스캇, 영구상해 등
너무 잔인하고 위생적이지 않은 플레이 ]


이상, 전달 끝.


'동맹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티파니 블랙타이드 :: 네메시스 :: BM ]  (0) 2024.06.06
[ 이사벨라 나이프클로 :: 네메시스 :: BM ]  (0) 2024.05.22
[비공개용][사메]  (0) 2022.01.06
[사메]  (0) 2022.01.06